[HKIAC] 주요 관할국가의 지체상금, 보증 및 보증채무이행청구에 대한 해석 및 이해: 중동, 홍콩, 영국 및 한국 (webinar) > 타 기관의 미팅, 이벤트

본문 바로가기


ACTIVITIES Meeting & Event
타 기관의 미팅, 이벤트

[HKIAC] 주요 관할국가의 지체상금, 보증 및 보증채무이행청구에 대한 해석 및 이해: 중동, 홍콩, 영국 및 한국 (web…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-03-15 12:17 조회265회 댓글0건

본문

HKIAC가 개최하는 Webinar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(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시면 등록페이지로 연결됩니다.)

-- 아래 --

홍콩국제중재센터(HKIAC) 웹세미나, “주요 관할국가의 지체상금, 보증 및 보증채무이행청구에 대한 해석 및 이해: 중동, 홍콩, 영국 및 한국” (3월 24일, 4:30-6:00PM KST)를 개최할 예정입니다.

건설사업의 고유한 리스크에 대한 노출을 제한하는 데 있어, 당사자 즉, 사업주와 계약자 모두 지체상금 (Liquidated Damages), 보증 (Guarantee), 그리고 보증채무이행청구 (Bond-Calling)와 같이 오랜 검증을 거친 장치들을 활용합니다.
공사채 및 보증은 건설사업과 관련된 리스크와 문제로부터 당사자를 보호하거나 보상하기 위한 수단으로 도입되었으나 보증 조건의 실질적 이행과 이러한 장치가 건설공사 산업에 전반적으로 주는 이익은 수년 간 도전과제가 되어왔습니다. 마찬가지로, 지체상금은 채무에 대한 노출을 제한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계약조항이지만, 서로 다른 국가에서는 이러한 조항을 적용하고 해석하는 데 있어 상충되는 차이를 보여 불확실성을 야기하고 있습니다.

국내(한국) 건설사들은 발전소, 중공업, 녹색 에너지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제 건설 프로젝트의 핵심 주역입니다. 국내 건설사들의 사실상 세계적인 범주에서 활동하며, 그 결과 다양한 국가에서 건설관련 분쟁에 직면하고 있습니다.
본 웹세미나 에서는 한국 기업들이 이러한 도전에 직면하고 있는 주요 관할 국가의 실무자들이 현지 법과 건설 분쟁에서의 그 적용 가능성에 대해 설명합니다.

언어: 한국어

일정:
16:30 (KST): 웹세미나 시작
17:40 (KST): Q&A
18:00 (KST): 웹세미나 종료

-- 이상 --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  • SCL KOREA | 회장 : 박기정 | 등록번호 : 제 2020-3220000-37-5-00003 | Tel : 07730 474074
    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602, 6층 C7호(삼성동, 삼성동 미켈란 107)) | E-mail : webmaster@sclkorea.org


    Copyright © SCL KOREA. All rights reserved.
  • 회비 납부 계좌정보
    연회비 : 정회원 (5만원), 학생회원 (3만원)
    은행명 : 우리은행
    예금주 : 에스씨엘코리아 협동조합
    계좌번호 : 1005-503-962881